KGC인삼공사의 건강이슈별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수상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며, 행사 기간은 12월 10일까지다.
'알파프로젝트'는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브랜드가치를 잘 전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는 현대인의 건강이슈에 대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위건강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이슈에 맞추어 복합기능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니즈를 고려한 제품들로 제품명에서부터 그 효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은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 건강이슈별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냈다”며 “작년 출시 이후 9월 판매수량이 작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