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 스타트업 ‘비포유플렛폼’이 출시한 국내 유일 360도 VR 촬영 기능 어플 ‘플리즈 3D 카메라’에 대한 1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플리즈 3D 카메라 어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제품 촬영 가이드 모드가 더욱 정교해졌으며, VR 전용뷰어를 제공해 온라인 이용자가 직접 VR 작품을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주었다.
또한, 자율 촬영 모드를 도입하여 스톱모션 촬영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 VR 촬영까지 더욱 쉽게 촬영할 수 있게 되었다.
플리즈 3D 카메라는 360도 VR 뷰어에 태그 기능을 도입해 가방, 의류, 시계 등 특정 제품을 촬영하여 온라인으로 판매할 때 더욱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비포유플랫폼은 우수한 자체 개발력을 기반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플리즈 3D 카메라는 이를 기념하고 회원들의 더 많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여 누구나 조건없이 참여 가능한 촬영&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 촬영에 특화된 서비스이다 보니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통신 판매 사업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플리즈 3D 카메라와 촬영&후기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포유플랫폼의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