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가스레인지처럼 돌려서 켜는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SK매직은 이지쿡 하이브리드레인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은 이지쿡 하이브리드레인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은 다이얼 회전 조절 방식을 채용한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모델명 ERA-FH20D)'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가격은 54만9000원으로 책정했다.

신제품은 가스레인지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를 위해 가스레인지와 동일한 작동 방식을 채용했다. 다이얼 발광다이오드(LED) 점등 기능으로 멀리서도 동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1구 인덕션 방식 화구와 1구 하이라이트 방식 화구가 있어 조리 상황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9단위 화력조절, 보온 및 고출력 터보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조리한다.

독일 직수입 쇼트 글라스 상판을 채용해 안전성을 갖췄다.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고 디지털 안심타이머, 잔열 표시, 과열 방지, 차일드 락을 탑재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신제품은 전자식 터치 방식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SK매직은 기존 주방가전 독보적 기술력을 적용한 혁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