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밀키트 판매로 인지도를 얻고 있는 ㈜프레시지가 이번엔 오세득 셰프와 함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론칭했다.
밀키트란 정량의 재료와 레시피를 배송받아 누구나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트렌디한 상품이다. 프레시지는 R&D와 QC에 많은 투자를 하여 맛과 신선함이 뛰어나 많은 마니아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성장세를 이어 프레시지는 11월 13일 화요일 오후 6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스타 셰프 오세득과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밀키트 ‘헌터 스테이크’와 ‘루꼴라 그린 샐러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헌터 스테이크는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활용하여 사냥꾼들이 요리한 것 같은 거칠면서도 묵직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장작불에 직접 구운 맛을 살리기 위한 스모크향을 더해 오세득 특제 헌터 소스를 개발하여 그 풍미를 더했다. 이에 더해 보코치니 치즈를 곁들인 루꼴라 그린 샐러드와 세트로 구성되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프레시지는 오세득 헌터 스테이크 론칭 기념으로 프레시지 카카오톡 대화창에 홈쇼핑 생방송 시청 인증샷을 보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오세득 셰프 레스토랑 초대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 출시에 대해 오세득 셰프는 “밀키트의 건강함, 편리함의 장점은 이미 해외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아직 한국에서는 밀키트 시장이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신선한 재료를 합리적으로,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밀키트의 장점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프레시지와의 협업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이어 프레시지 관계자는 “오세득 셰프의 노하우와 밀키트의 편리함이 더해진 스페셜 제품에 대한 기대가 크며, 향후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