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딩거-세븐일레븐, '에딩거 마시고 독일여행 가자!' 프로모션

에딩거-세븐일레븐, '에딩거 마시고 독일여행 가자!' 프로모션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12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에딩거를 구매하는 고객 10만명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에딩거 마시고 독일여행 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딩거는 국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제고하고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소비자 기프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병입 후 추가 후숙발효법을 적용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에딩거를 맛보는 동시에 풍성한 경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12월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진행된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에딩거 구매 시 제품 하단의 응모번호를 문자 전송하면 참여 완료된다.

에딩거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 명에 여행 상품권부터 라이카 카메라, 리모와 캐리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세븐일레븐 기프티콘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중 1등 당첨자(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2등 당첨자(2명)에게는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 3등 당첨자(3명)에게는 독일 명품 리모와 캐리어, 4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5등(10만 명)에게는 세븐일레븐 기프티콘 1000원권을 선사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병입 후 추가 후숙발효법으로 130년 역사와 전통을 지켜 온 에딩거의 부드러운 풍미와 묵직한 바디감을 보다 다양한 분들이 즐기시기를 바란다”라며, “에딩거는 올 한 해 강원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부터 에버랜드 2018 레드앤그릴 바비큐 페스티벌, 에딩거 아카데미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 데 이어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