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자체 기술로 탄생한 피플앤코 탈모 샴푸 인기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겟잇뷰티 탈모샴푸 1위

한국콜마, 자체 기술로 탄생한 피플앤코 탈모 샴푸 인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한국콜마는 탈모 샴푸인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가 성능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15일 밝혔다.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는 피플앤코가 판매하고 한국콜마가 제조 중인 탈모 샴푸다.

최근 뷰티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탈모샴푸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가 1위로 선정됐다. 4주간의 실험 결과 탈모 방지에 필수적인 두피 탄력 증가율이 가장 뛰어났다는 평가다. 또 이 제품은 두피 유분 개선, 각질 제거, 모발 거칠기 개선 등이 임상으로 입증된 것으로 나타났다.

더욱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졌을 뿐만 아니라 한국콜마만의 성분 조합 기술이 적용돼 뛰어난 효과를 내면서도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한국콜마는 탈모샴푸 연구개발을 위해 기존 화장품‧의약품 융합 기술력을 바탕으로 퍼스널케어 연구개발 투자를 강화해왔다”며 “피플앤코와 함께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겟잇뷰티 1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한국콜마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올해에만 50건이 넘는 탈모샴푸를 개발하고 있다.

한국콜마 퍼스널케어연구팀 정세희 선임연구원은 “앞으로도 한국콜마의 화장품‧의약품 융합기술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탈모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