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11월 전국 창업설명회 개최

교원그룹만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정보 공유.. 다양한 혜택 지원 예정

빨간펜 수학의 달인, 11월 전국 창업설명회 개최

교원그룹의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11월 한 달 동안 전국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원그룹이 30년 간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을 통해 축적해 온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만든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2011년 5월 론칭 이후 전국에 약 1,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11월 전국 설명회는 지난 10일 의정부를 시작으로 천안/부천(13일), 세종(14일), 성남/제주/서산/목포/원주/일산(15일), 완주(16일), 순천(19일), 춘천/인천/부산/광주/청주(20일), 창원(21일), 구미/경기남부(광명, 안양, 수원)/서울(중구, 송파구)/진주/울산/대전(22일), 대구/군산(23일), 서울 동대문구(27일)까지 전국에서 개최된다.
 
각 지역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보다 자세한 정보와 상담의 기회를 가지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기 주도 학습 관련 도서인 ‘기적의 6개월’이 증정된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설명회를 통해 지사 별로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를 면제하며, 교사, 학원 운영 경력 등 교육 업계 관련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교육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전국 교원그룹 연수시설에서 신규 가맹점 원장들을 대상으로 신입 원장 입문 교육을 2박 3일 간 실시하고 있다.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 ▲학습 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교육하며 초보자들도 손쉽게 익혀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선임 원장과의 멘토링 제도를 통해 그룹스터디를 결성하여 다양한 정보들이 오고 가며 그들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회원 순증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을 순증한 가맹점에게 홍보 물품을 지원하며, 우수 가맹점에는 국내 및 해외 연수의 특전이 주어지는 등 가맹점 원장의 학원 운영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매월 온/오프라인으로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총망라한 교재를 발행하며,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을 통해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제공하는 ‘1:1 맞춤 학습’ 시스템으로 자기 주도 학습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취약한 부분은  집중 학습도 가능하다. 특히 학습 통계가 담긴 월말 분석표를 통해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까지 알아볼 수 있어 학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교육 업계에서 탄탄한 내공을 쌓으며 성장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일경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그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을 고려해 진정한 의미에서의 수준별 학습을 구현형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대형학원도 손쉽게 맞춤형 학습을 실현할 수 있고, 개인 교습소를 운영하는 여성 창업자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교원그룹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을 통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전국 설명회의 자세한 일정과 가맹 문의 및 혜택에 대한 내용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