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크라이오 시스템 전문 기업 이온인터내셔널은 스포츠 협회와 프로스포츠 구단을 대상으로 첨단 냉각사우나 요법 크라이오 순회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냉요법 또는 첨단 냉각사우나로 알려져 있는 크라이오테라피는 세계적인 프로 스포츠 선수는 물론 프로구단과 스포츠팀에서 선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첨단 헬스케어 요법이다.
이번 이온인터내셔널의 프로 스포츠 구단 대상 크라이오테라피 순회 설명회는 선수들의 건강 관리는 물론 경기력 향상을 위한 첨단 기법의 이해와 적극적인 활용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그 동안 이온인터내셔널은 국내 메이저 KPGA와 KLPGA 골프대회 현장에서 프로 골프 선수들을 대상으로 크라이오테라피 서비스를 실시했을 뿐만 아니라 전국체육대회에서 경기도 육상 대표팀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크라이오를 도입하는 등 엘리트 스포츠 현장에서 크라이오를 적극 도입하기 위한 행보를 지속해 왔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축구, 프로배구는 물론 격투기 선수들까지 크라이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선수들은 실제 효과를 체감하고 높은 만족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온인터내셔널의 크라이오 순회 설명회는 종목 불문, 프로 스포츠팀과 구단, 협회의 요청이 있을 시 직접 방문 체험은 물론 한냉요법에 대한 이해와 효율적인 관리 방법 교육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는 “실제 적용이 필요한 스포츠 팀을 대상으로 좀 더 적극성을 띌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선수 건강관리와 성적향상을 위해서 프로스포츠 팀이 크라이오 시스템 도입시 파격적인 조건으로 해당 내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행사는 이온인터내셔널 고객 상담센터를 통해서 지원 가능하며,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