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미니5집 'RBB' 티저이미지 공개…Bad Boy·Power Up 이어 3연타 시동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 걸그룹 레드벨벳이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채널을 통해 그룹 레드벨벳의 미니5집 'RBB (Really Bad Boy, 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레드벨벳은 올해 초 정규 2집 리패키지 'The Perfect Red Velvet(타이틀곡 Bad Boy)와의 연관관계를 그리듯,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면서 특유의 펑키한 매력을 은은하게 드러낸다.

레드벨벳의 미니 5집 'RBB'는 '나쁜 남자'를 향한 흥미로운 감정을 대담하게 표현한 R&B팝 댄스곡 'RBB'(한·영버전)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6트랙으로 구성,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 'Bad Boy(배드 보이)'와 상큼발랄한 훅이 인상적인 메가히트곡 'Power Up(파워 업)'을 잇는 또 하나의 작품이 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미니5집 'RBB'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