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펀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다채로운 블록 교구를 선보였다.
몰펀은 영국에서 직수입한 정통 창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세계 각국의 아이들에게 최적의 블록이라는 찬사를 받는 미래지향적인 블록 교구다. 최고급 품질과 공인된 CE마크 자율안전확인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아이들이 갖고 놀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몰펀기어는 도구와 기계의 원리를 몰펀과 함께 응용함으로써 유아기부터 놀이를 통한 기술과학의 흥미를 유도해 과학적, 창의적 사고를 길러주는 창의융합프로그램이다. 톱니가 달려있는 다양한 크기의 기어들이 몰펀과 함께 활용돼 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도구와 기계들을 만들어 보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기어의 원리를 경험할 수 있다.
몰펀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주력 제품은 '몰펀 레인보우 엑스트라 600', '몰펀 뉴컬러 주니어 520'으로 주니어 구성이 특징이다. 몰펀 레인보우 엑스트라 600의 경우 특수블록 및 몰펀의 모든 컬러 블록이 들어있으며 몰펀 뉴컬러 주니어 520은 파스텔 컬러 블록으로 구성돼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