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플레이(대표 황두현)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서 '트위피', '모두다', 'ART-EX'를 비롯한 블록 제품을 선보였다.
'트위피 블록'은 선, 면, 도형으로 구성돼있어 아이들에게 블록 놀이뿐만 아니라 도형, 퍼즐, 도미노 등 다양한 방법의 놀이를 제시한다. 패널과 패널을 조인트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구현 가능하며 레고와 호환이 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트위피 블록은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이탈리아 유명 동화작가인 쥬세빼 비탈레와 콜라보해 만들었다. 트위피 블록은 투영되는 다양한 색감이 특징로 다나플레이는 현재 호주, 캐나다, 일본,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싱가포르, 중국 등 해외 수출 진행 중이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