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은 새로운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 측은 엘리하이(elihigh) 탄생 배경에 대해 “왜 초등 온라인 교육은 학교 공부 보충, 공부 습관 만들기 밖에 해줄 수 없는 가에 대한 고민에서 탄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단순히 디지털 학습지에서만 끝나는 초등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심화/ 영재경시/ 특목까지 대비하는 진로/진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 엠베스트(중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목고 진학부터 최상위권 대학 입학까지의 초등학교 전략을 제공하는 영재교육원/특목고 진학 대비 ‘영재특목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43만 회원 데이터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컨설턴트의 맞춤 진로진학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직 ‘영재특목반’만 수강 가능한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여 개의 강의를 독점 제공한다.
또한 수학과 영어교과도 심화 학습이 가능하도록 강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틀린 문제에 매칭되는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완벽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를 인강 최초로 제공한다.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추어 총 832권 38스텝으로 수준과 과정을 구성한 영어도서관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전용 진단평가부터 특급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2,033개의 입시 전용 콘텐츠 및 일반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제공하지 못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질의 응답 및 일대일 맞춤 전략을 제안하는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엠베스트 ‘엘리하이(elihigh)’ 론칭을 기념하여 무료체험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