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온라인 교육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 론칭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온라인 교육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 론칭

메가스터디교육은 새로운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 측은 엘리하이(elihigh) 탄생 배경에 대해 “왜 초등 온라인 교육은 학교 공부 보충, 공부 습관 만들기 밖에 해줄 수 없는 가에 대한 고민에서 탄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단순히 디지털 학습지에서만 끝나는 초등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심화/ 영재경시/ 특목까지 대비하는 진로/진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 엠베스트(중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목고 진학부터 최상위권 대학 입학까지의 초등학교 전략을 제공하는 영재교육원/특목고 진학 대비 ‘영재특목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43만 회원 데이터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컨설턴트의 맞춤 진로진학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직 ‘영재특목반’만 수강 가능한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여 개의 강의를 독점 제공한다.

또한 수학과 영어교과도 심화 학습이 가능하도록 강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틀린 문제에 매칭되는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완벽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를 인강 최초로 제공한다.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추어 총 832권 38스텝으로 수준과 과정을 구성한 영어도서관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전용 진단평가부터 특급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2,033개의 입시 전용 콘텐츠 및 일반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제공하지 못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질의 응답 및 일대일 맞춤 전략을 제안하는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엠베스트 ‘엘리하이(elihigh)’ 론칭을 기념하여 무료체험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