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시스템즈, 연구 장려 캠페인 위해 사회공헌활동 눈길

네오시스템즈, 연구 장려 캠페인 위해 사회공헌활동 눈길

네오시스템즈㈜는 29일 국내 젊은 연구자들을 위한 연구 장려 캠페인을 위해 논문컨설팅 업체 글로빛㈜에 로지스허브 택배 이용권 1억원 전액을 전달했다.

이번 제휴에 따르면 네오시스템즈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을 통해 약 3만명의 피실험자에 사은품으로 지급할 로지스허브 방문택배 이용권을 제공한다. 석사 및 박사 연구자들의 논문 작성 과정 중에 필요한 설문 통계의 경우, 연구자들은 설문지 작성자들에게 소정의 답례품을 지급한다. 이때 연구자들은 로지스허브 택배 이용권을 답례품으로 제공해 연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로지스허브는 물류솔루션 기업 네오시스템즈㈜의 클라우드형 물류 플랫폼이다. 로지스허브는 현재 창고관리시스템(WMS), 운송관리시스템(TMS), 수출입물류관리 시스템(EIMS), 화물정보망(FNS), 차량관제(LBS), 구인구직 및 방문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지스허브 방문택배 이용권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로지스허브 어플 또는 PC를 통해 회원가입을 한 뒤, 쿠폰 번호 입력란에 이용권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캐시가 적립된다. 적립된 캐시는 개인물품 거래 또는 반품 택배 등의 다양한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하면 된다.

네오시스템즈 관계자는 “글로빛과의 협업은 네오시스템즈의 사업영역을 뛰어넘어 연구를 장려하는 사회공헌의 영역으로, 이번 기부가 석사 및 박사 연구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지속적으로 제휴를 맺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시스템즈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다양한 물류 업무를 지원하는 로지스허브 원스톱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