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주말(15~16일), 아름다운 노을이 펼쳐지는 커플들의 겨울 여행 메카 ‘순천’에서 웨딩컨설팅 브랜드 웨딩앤이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맞춤컨설팅을 진행할뿐 아니라 방문만으로도 소소한 상품부터 파격적인 할인 혜택 그리고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순천, 여수, 광양 등의 인근 지역 인기 웨딩홀이 대거 참여하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서 결혼식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한눈에 정리된 웨딩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박람회에서 상담이 가능한 웨딩홀은 헤윰, 파티윰, 아모르 아네스, 에코그라도, 엘리시아, 마리나, 웨딩데이, 유캐슬, 디오션, 히든베이, 예쁘제, 마리나, 엠블호텔, 더웨딩컨벤션, 아리웨딩홀, 필레모호텔, 파티랜드, 해피타임, 짝웨딩홀 등이다.
또한 박람회를 통해 웨딩앤이 설립한 허니문여행사 ‘여행앤라이프’가 제공하는 인기 허니문 지역 신혼여행 패키지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관련 패키지는 해양 스포츠와 비치 스냅 촬영 등이 포함된 ‘하와이’, ‘몰디브’, 익사이팅 정글투어를 즐길 수 있는 ‘칸쿤’, ‘로스카보스’,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이 포함된다.
웨딩앤아이엔씨 측은 “매년 각 지역으로 찾아가는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예비부부들에게 실속있는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웨딩박람회를 다녀간 방문객분들이 웨딩홀이나 스드메뿐 아니라 혼수, 예물, 신혼여행 등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겨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오는 12월 15일(토), 16일(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아베끄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