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교과서, 웹어워드코리아 생활쇼핑몰 대상·최우수상 수상

웹 에이전시 디자인교과서는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디자인 생활 쇼핑몰 분야 대상을 포함해 3개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교과서, 웹어워드코리아 생활쇼핑몰 대상·최우수상 수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의 평가위원단이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국내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디자인교과서는 생활쇼핑몰 분야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등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생활쇼핑몰 분야에서 전문소파브랜드 자코모 사이트를 친환경 전문가구 업체의 전문성은 강조하면서 정보 접근성을 향상시켜 주목도를 높인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친환경 유아용품 물따로 쇼핑몰과,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타임즈유 쇼핑몰을 통해 생활쇼핑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해당 업체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를 기본으로 제품별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UI를 구축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독창적인 비주얼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을 통해 다양한 제품 영역에서 전문 웹 에이전시의 역량을 인정 받게 되었다.
 
디자인교과서는 이커머스 쇼핑몰 전문 제작 에이전시로 이랜드, 로엠, 쿠첸, 도드람 등의 공식쇼핑몰을 구축한 바 있다. 현재 CJmall과 아프리카TV, 동인스포츠의 디자인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쇼핑몰 제작부터 운영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 요소를 발굴해 기획 단계에서부터 쇼핑몰의 제작자, 사용자 모두에게 경쟁력 있는 시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해 나가겠다”며 “최고의 실력을 발휘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사이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