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무료 서비스 등도 인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학습자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토익인강 패키지와 스타강사진의 고퀄리티 강의, 무료 서비스 제공으로 수험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연일 주목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의 토익인강은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스타강사진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습득할 수 있어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현재, 시원스쿨랩은 토익 100회 이상 만점을 기록 중인 토익의 신 ‘정상’부터 토익 기본 완성에 최적화된 토익 여신 ‘최서아’, 토익 입문 대표강사이자 전 타임 마감신화로 유명한 ‘켈리’,토익 LC 만점 제조 여왕이자 토익 실전 명강사‘이승혜’, 가장 재미있는 토익 RC 수업으로 유명한 ‘이용재’까지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여기에 시원스쿨랩만의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먼저 토익 시험 당일 제공하는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토익 시험이 끝난 당일 토익 정답과 총평, 토익 난이도까지 체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시원스쿨랩 대표 강사들이 알려주는 ‘빅토익 예측 특강’과 ‘기출 변형 문제 해설 특강’, 매일 토익 LC와 RC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토익 데일리 퀴즈’,토익 고득점의 핵심 PART7 특강까지 모두 무료 제공한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토익은 시험 특성상 단기간에 점수를 취득해야 하는 만큼 최신 출제 경향 파악과 콘텐츠의 기출 포인트 반영 여부가 매우 중요하다”며 “시원스쿨랩의 경우, 최근 10년간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해 시험에 나오는 것만 선택, 집중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시원스쿨랩은 그간 큰 사랑을 보여준 수강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일부터 ‘ㅅㅇ토익’과 ‘시작이반’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빅토익실전 1200제’와 ‘빅플래너’를 무료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