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의 인터넷 강의 브랜드 파고다인강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토익인생점수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토익인생점수반은 실제 토익 수강생들의 사전 설문조사를 토대로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수강생들이 원하는 강의와 커리큘럼, 부가 학습서비스를 마련했으며 파고다어학원의 생생한 현장수업 영상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토익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RC 파트 5~7에 대한 학습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최신 강의로 업데이트, 파트별 특강과 파트 5, 6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을 제공해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한다.
파고다 토익 인생점수반의 가장 큰 장점은 수강료 최대 300% 환급과 시험응시료 지원이다. 성적만으로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올린 성적만큼 그에 맞는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인터넷 강의로 수강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활용해 스타 토익강사들의 실시간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직접 물어보기 어려운 사소한 질문부터 놓친 특강 자료까지 편하게 물어볼 수 있어 수강생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인터넷 강의는 자가학습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강사가 실시간으로 학생들의 학습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우수한 학업 성취는 물론 추운 겨울방학 동안 공간의 제약 없이 단기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인강은 인생점수반을 토익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 오픽, HSK, JLPT 등 시험 과목으로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