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이 3일 예비 교육사업자를 위한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공부방 사업이 유력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맞벌이 가정이 급증하면서 가정과 가까운 곳에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공부방이 인기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특히, 공부방 사업은 인정받은 브랜드와 함께 할 경우 소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고, 재택근무가 가능하며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1월 한 달 동안 전국 80개 지역에서 열리며 공부방 창업 정보, 푸르넷 공부방의 교육 시스템 내용을 소개할 예쩡이다. 특히 푸르넷 공부방 고수익 강사들의 사업 노하우와 실질적인 공부방 운영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은 교육 사업 경력이 없더라도 소자본으로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가맹비가 없으며 공부방 개설 시 임차료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준다. 초도 물품을 무료 제공해 소자본으로도 가정에서 충분히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의 53년간의 교육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교사 교육을 제공하여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 가능하다.
본사와 각 지점에서 회원 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해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로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 푸르넷은 최근 ‘2018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혁신적인 브랜드 경영으로 학생 및 학부모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기록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라면 누구나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로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