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스쿨의 시험영어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은 텝스(TEPS) ‘점수보장반’ 패키지가 뉴텝스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했다는 평가 속에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이 자체 제작한 뉴텝스 기본서 교재 3권에 어휘 족보까지 증정하는 시원스쿨랩의 ‘점수보장반’ 강좌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빅텝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텝스 점수가 필요한 모든 학습자들이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
특히, 기본서로 사용하는 ‘빅텝스 TEPS’ 교재 저자의 직강으로 보다 상세한 설명과 풍부한 학습 노하우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 또한 강점이다. 여기에 면접‧발음 특강과 기초영어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텝스 점수 확보는 물론 어학 역량을 키우는데도 도움이 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의 신승호 소장은 “뉴텝스의 경우, 시간과 문항 수는 줄었지만 문제풀이 시간 또한 축소된 만큼 글의 요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문제의 유형에 따른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한다”며 “텝스의 메커니즘을 연구해 온 20년 이상 경력의 시험영어 전문연구원들과 강사들이 문제 유형별 전략은 물론 기출 빅데이터로 출제 우선순위를 선별한 후 이를 30일 완성 커리큘럼으로 담아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