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쥬얼리' 100억 매출 기념, 1월 15일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

탄생석, 탄생화 시리즈 등 전 상품 15% 할인 이벤트

'준쥬얼리' 100억 매출 기념, 1월 15일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

보석 전문 준쥬얼리가 귀금속 온라인 쇼핑몰 100억 원 매출을 돌파하며 온라인 귀금속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준쥬얼리의 이 같은 성공은 유사한 디자인을 선보이거나 유통에만 관여하지 않고 직접 디자인과 제품 생산, 판매를 책임진다는 점에 그 배경이 있다.


 
실제로 준쥬얼리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타일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탄생석과 탄생화 시리즈로 또 한 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 탄생석과 탄생화 시리즈는 태어난 생일에 맞는 보석과 꽃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의미 있는 주얼리 라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별자리 목걸이는 대표적인 준쥬얼리의 인기 상품이다.
 

'준쥬얼리' 100억 매출 기념, 1월 15일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

이에 ㈜준주얼리의 고승완 대표는 “준쥬얼리만의 세련된 감성과 디자인, 차별화된 유통 시스템을 바탕으로 100억 매출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제외하고 온라인 쇼핑몰만으로 1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것은 준쥬얼리가 최초”라고 전했다.
 
한편 준쥬얼리는 이번 100억 매출 달성을 기념해 1월 15일(화) 단 하루 동안 준쥬얼리의 전 상품을 15%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 세트 구성 등 준쥬얼리의 모든 제품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준쥬얼리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준주얼리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기업 부설 디자인연구소 설립 ▲벤처 기업 인증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선정 등을 통해 기업의 혁신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