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가 신년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요기요에서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요기요 할인 쿠폰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의 전 메뉴를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할인 쿠폰 발행은 모바일 네이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문은 '멕시카나치킨' 검색 후 상단에 나오는 멕시카나x요기요 브랜드 광고 검색 배너를 터치하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로 인입. 이후 홈페이지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터치하면 요기요 링크로 연결된다.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요기요 주문 시, 할인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신규 회원 5000원, 기존 회원 2000원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이미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은 바로 주문하기로 연결된다.
특히 매달 요기요에서 멕시카나 3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되는 목요일에는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신규 회원의 경우 최대 8000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 내 멕시카나 주문량이 높은 것을 감안했을 때,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목요일마다 주문이 폭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맥시카나는 iKON 팬 싸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 중인 멕시카나는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다. 응모 기간은 2월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최종 73명을 선정. 팬 싸인회 티켓뿐 아니라 아이패드, LED 마스크팩 등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