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새해를 맞아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쎈 수학 자신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겨울방학은 시간 활용에 따라 수학 실력 차이가 크게 나타나고, 학년이 바뀌는 시점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계획과 습관이 중요하다. 좋은책신사고는 겨울방학 동안 학생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학습 인증하는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부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특히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이번 기회를 통해 성취감과 수학 자신감까지 쌓을 수 있게 돕는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좋은책신사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 시리즈로 공부하는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월 10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쎈, 라이트쎈, 개념쎈, 개념쎈라이트 시리즈로 공부하고, 공부 인증 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에게 꾸준히 참여할 수 있는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인증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번만 인증해도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신사고ⅹ미니언즈 플래너를 제공하고, 인증횟수가 많을수록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30명), 교보문고 드림카드 3만원권(10명), 문화상품권 10만원권(5명)을 제공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함 참여 방법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겨울방학은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새 학년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며 “SNS에 공부 인증하는 트렌드를 접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부 습관도 형성하고 수학 자신감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