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걸즈, 새해맞이 3차 프리쇼 성료…'칼군무부터 가창력까지' 팔색조 매력 입증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올해 정식데뷔를 예고한 페이브걸즈(가칭)가 새해 첫 프리쇼를 통해 자신들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열린 페이브걸즈 3차 프리쇼 'WE?- Our New Days'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브걸즈 3차 프리쇼'는 지난해 말 2차에 이은 세 번째 공연이자 새해맞이 첫 무대로, 올해 데뷔를 목표한 페이브걸즈의 다양한 매력들을 엿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페이브걸즈는 '새해맞이 파티'를 주요 콘셉트로 진행된 공연 간 △레드벨벳 'Ice Cream Cake',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 등 걸그룹 커버 △세븐틴 '예쁘다', 위너 'Really Really' 등 보이그룹 커버 △멤버 먼데이의 '기차를 타고(원곡 아이유)', 신지윤의 '여우비(원곡 이선희)' 등 개인 커버무대 △아이유의 Boo', '마시멜로우' 커버무대 등 다채로운 공연넘버로 자신들의 퍼포먼스 능력과 가창력을 화려하게 드러냈다.

여기에 박해린과 신지윤이 진행을 맡고 멤버 전원이 참여하는 팬 이벤트를 진행, 미니게임 모음 '페이브 챌린지', 팀훈을 결정하는 '메이드 바이 페이브걸즈' 등의 코너를 통해 랜덤플레이 댄스부터 즉석 붓글씨까지 소위 '흥부자'의 매력을 선보이는 가 하면, 앙코르 무대에 이은 하이터치 이벤트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이들의 다양한 매력과 소통능력에 적극적인 환호로 화답하며 이들의 성공적인 데뷔를 응원했다. 여기에 선배가수 아이유 등도 공연 축하화환을 보내며 응원하는 등 페이브걸즈를 향한 다양한 응원행렬이 이어졌다.

페이브걸즈 이수진은 "먼 훗날 많은 분들이 오늘 이 자리에서 페이브걸즈와 함께했다는 걸 자랑스럽게 생각하시도록 더 빛나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말했으며, 박해린은 "2019년은 저희에게 특별한 터닝포인트가 될 한 해일 것 같다. 곧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고,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페이브걸즈는  JTBC '믹스나인' 참가자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과 신예 먼데이, 김가은, 이재희 등 총 7명의 데뷔멤버로 구성된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최초 하이틴 걸그룹으로, 올해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프리데뷔'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