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福’ 터지는 이벤트 진행

아가방앤컴퍼니, ‘福’ 터지는 이벤트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과 디어베이비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빔 제안과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설빔 준비에 한창인 부모는 물론 조카에게 전할 설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패션 제안을 기획했다.

아가방앤컴퍼니, ‘福’ 터지는 이벤트 진행

먼저, 아가방에서는 세련되고 편안함을 살린 코디를 준비했다. 남아에게는 네이비컬러에 일러스트 자수가 포인트된 ‘로컬마켓 항공점퍼’와 달팽이 무늬로 유니크함을 살린 ‘미니 달팽이 상하복‘을 추천했다. 점퍼는 저지 안감을 사용해 이동이 많은 명절에도 아이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판성 좋은 하의로 멋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아에게는 스모킹 주름장식의 넥라인이 강조된 ‘앤플라워 가디건 원피스 세트‘를 제안했다. 꽃무늬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린 원피스에 핑크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해 설빔 러블리룩을 완성시킨다.

아가방앤컴퍼니, ‘福’ 터지는 이벤트 진행

디어베이비는 화사하게 아이가 돋보일 수 있도록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된 코디를 준비했다. 남아에게는 고깔 모양의 후드와 뒷면 로고 나염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점퍼 ‘루이고깔후드점퍼’를, 여아에게는 소매와 밑단을 프릴로 연결해 발랄함을 살린 ‘보니 니트조끼’를 추천했다. 여기에 봄철 가디건과도 코디가 가능한 ‘보니 프릴플라워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해진다.

이와 함께 설 맞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가방에서는 오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뱀부 돼지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디어베이비는 오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아우터, 원피스, 세트류를 20% 할인하고 24일부터 소진 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용 폴딩백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아가방과 디어베이비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고객들의 고민과 부담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설빔 코디 제안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아가방앤컴퍼니가 제안하는 설빔으로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