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펫 가전 '스파&드라이', 30% 할인 판매

신일산업은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스파&드라이를 전국 몰리스펫샵서 기간 한정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일산업은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스파&드라이를 전국 몰리스펫샵서 기간 한정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일산업이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스파&드라이' 제품을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내달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30% 할인된 가격을 적용한다.

스파&드라이는 지난해 12월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에 입점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욕조다. 물 속에 공기를 분사해 만들어진 공기방울은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배수 후 욕조 바닥판에서 나오는 바람이 반려동물 털을 1차 건조시킨다. 아울러 욕조에 연결했던 호스에 전용 브러시를 연결해 2차 드라이를 지원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스파&드라이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연다.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남긴 후,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정윤석 신일산업 대표는 “퍼비 스파&드라이가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 입점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전국 지점 할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반려동물 목욕시간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