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토익을 첫 시작하는 수강생과토익 시험 준비에 한창인 기존 수강생들을 위한 2월 한정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3월 개강 전 토익 기초를 완성하려는 입문자들을 위해 2월 한 달간 시원스쿨랩의 대표 토익 강좌인 ‘ㅅo토익 패키지’를 수강기간 2배 연장해 제공한다. 또 지난 1월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원스쿨랩 실시간 온라인 스터디와 ㅅo토익 도서 세트까지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전 과목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이미 시원스쿨랩 ㅅo토익으로 공부하고 있는 수강생에게는 ‘ㅅo토익 850+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시원스쿨랩의 ‘ㅅo토익패키지’는 토익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학습은 물론, 토익 빅데이터 기반 출제 우선순위 문제 선별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며 보다 빠른 시간 내 토익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3월 개강을 앞두고 토익 목표 달성을 위해 마지막 스퍼트를 올리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2월 한정 더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익‧토스‧오픽 교재 무료 배포, 2019 빅플래너&오답노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