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금일 신곡 'Cold' 공개…'만능 치트키의 감성반전' 기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솔로앨범부터 콘서트, 예능 등 화려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샤이니 키의 감성반전이 금일 공개된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키가 가창한 SM STATION 시즌3 신곡 'COLD(ft. 한해)'가 이날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Cold (Feat. 한해)'는 따뜻한 일렉 피아노 사운드와 빈티지 소스, 풍성한 코러스는 물론 키와 한해의 찰떡 음악호흡이 어우러져 완성된 미디움 템포 R&B 곡이다.

특히 매혹과 재기발랄함을 오가는 키의 색다른 감성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음악으로서 많은 기대를 갖게 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로 공개되는 뮤비를 통해 끝나가는 사랑의 아픔을 서정적으로 묘사하는 키의 모습도 볼 수 있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키는 첫 솔로콘서트 '[THE AGIT] KEY LAND-KEY'를 진행중인 가운데, '놀라운 토요일'·'서울메이트2' 등 예능프로그램으로 재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