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랩, 크리에이터를 위한 방송용 마이크 ‘게이즈 이지 마이크’ 출시

게이즈랩, 크리에이터를 위한 방송용 마이크 ‘게이즈 이지 마이크’ 출시

스마트 얼리가젯 전문 기업인 게이즈랩(대표 이주연)이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방송용 마이크 ‘게이즈 이지 마이크(GAZE EASY MIC)’를 지난 11일 게이즈샵(GAZESHOP)을 통해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유튜브 방송 입문자를 위한 콘덴서 마이크다. 콘덴서 마이크는 일반 마이크보다 감도가 좋고, 고음질의 사운드 제작이 가능한 마이크로, 최근 청취자를 자극하는 사운드 ASMR 콘텐츠가 주목 받으면서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입문자 방송용 마이크답게 합리적인 가격에 ‘접이식 스탠드, 클램프, 마이크 본체, 쇼트 마운트, 윈드 실드, 팝 필터, 마이크 케이블’ 총 7가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주연 대표는 “최근 유튜브 방송 등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고가의 마이크 제품만 시장에 존재한다는 것에 아쉬움이 컸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입문자들이 쉽게 고품질의 사운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어 게이즈 이지 마이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튜브 입문자 방송용 마이크 게이즈 이지 마이크는 전국 17개의 게이즈샵 오프라인 매장과 게이즈샵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