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과즙 100%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돌 코리아, 과즙 100%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새로운 제품으로 달콤한 골든 애플(사과)를 활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를 21일 출시한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세대불문하고 모두가 선호하는 당도 높은 사과만을 엄선 활용해 과일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원물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황금빛 컬러의 패키지에 어린 어린이들 손에도 쉽게 잡히는 120ml사이즈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156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다소 오랜 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해 5월 돌이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주스 라인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피치, 리치, 머스캣 제품의 누적 판매 수치가 400만 팩에 이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뛰어난 맛뿐 아니라 화려한 컬러감과 귀여운 사이즈로 SNS 상의 인증샷 아이템으로 주목,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 이어져 이번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을 예상된다.

〃돌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현재까지 400만 팩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아온 파라다이스 주스의 새로운 제품으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골든애플을 활용한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어린 자녀들을 위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나, 바쁜 삶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바쁜 일상 가운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음료나, 아이들의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고, 다가오는 봄철 나들이 시즌에 외출 간식으로도 제격인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11번가, 돌 코리아 직영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박스(120ml*32입)당 1만69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