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얼리가젯 전문 기업인 게이즈랩(대표 이주연)은 작년에 출시한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의 두 번째 제품인 ‘GAZEON for AIRPODS CASE V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이즈온 포 에어팟 케이스 V2’는 국제 무선충전 기술인 Qi 기술을 적용해, 에어팟에 씌우고 무선충전기에 올려두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에어팟은 무선충전 기술이 미적용된 제품이다. 때문에 충전하려면 케이블을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게이즈온 포 에어팟 케이스’는 사용자의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줌으로써, 작년 10월 출시와 함께 사용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해당 케이스는 두 번째 제품으로, ‘퓨어 화이트’, ‘페일 핑크’, ‘포레스트 그린’, ‘미드나잇 블루’, ‘슬레이트 그레이’의 다섯 가지 비비드 칼라를 적용하고, 러버 코팅과 열쇠고리를 연결할 수 있는 고리를 추가한 것이 큰 특징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제품 내부에는 고압 전류/ 과전류 방지 센서, 적정 온도 유지 센서, 상태 표시 LED 인디케이터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주연 대표는 “GAZEON for AIRPODS CASE V2은 에어팟의 유선충전이라는 불편함을 무선충전 기술로 해결하고, 다양한 컬러를 통해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최근 자신만의 것을 원하는 특징이 도드라지는 2030사용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얼리가젯 편집샵인 게이즈샵(GAZESHOP)을 통해서 전국 17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