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깜짝신곡 가사 일부 공개…'아련감성 속 팬감사' 담겨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 기념 깜짝 신곡에 담긴 감성적인 모습과 팬사랑을 일부 드러냈다.

1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의 깜짝신곡 가사 스포일링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너의 고마움이란 걸 채워둔 일기야'라는 구절을 캘리그래피로 표현한 이미지로,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하면서 더욱 감성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최근 신곡공개 예고와 함께 공개된 '나 대신 채워줘'라는 문장과 함께한 감각적인 티저와 맞물려,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한결 아련하고 감성짙게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공식 SNS 내 티저공개시 동시에 표기된 '#노래제목' 해시태그가 또다시 등장, 신곡에 대한 연관성과 관심을 색다르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이스트의 깜짝 신곡은 3년여 만의 완전체곡이자, 데뷔 7주년을 팬들과 함께 자축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깜짝신곡 발표에 이어, 내달 12~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