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평생보장반’ 리뉴얼 오픈](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9/03/11/cms_temp_article_11170327484106.jpg)
전공, 학력, 나이 등 응시자격 제한이 없고 정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취업에서의 가산점으로 활용되면서 20대의 관심 역시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합격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보장반’을 새롭게 오픈했다.
평생보장반은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공부할 이론이 방대하고, 1,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해야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게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나아가,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 최신교재 14권을 제공받을 수 있고, 평생보장반 신규 오픈 기간 한정으로 수강료 10만원 지원 혜택을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합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해당 강좌의 커리큘럼은 기본 이론/개념 완성/핵심 이론/문제 풀이/동형 모의고사/적중 예상특강으로 구성되어,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에 입문한 수험생부터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까지 모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시험 공부의 시작부터 실전 대비를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끝낼 수 있다. 또한, 모든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합격을 돕는다.
더불어, 새롭게 오픈한 ‘평생보장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의 합격 노하우를 담은 합격패키지(비매품) 3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합격패키지에는 ▲민법판례집 ▲기출문제해설집 ▲기초용어 500 등 자료들이 포함되어 핵심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다. 추가로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되고, 일정 금액 추가 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해커스탭 2.0’이 함께 제공된다. 바쁜 직장인이나 주부도 ‘해커스탭’을 통해 자유로운 학습이 가능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 수험기간을 넉넉히 생각하는 사람, 기초 이론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2019 평생보장반을 통해 학습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