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건강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건강한 가족’ 행사 개최

남양유업, ‘건강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건강한 가족’ 행사 개최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지난달 27일 임직원과 임산부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이벤트 및 육아 토크쇼 등 가족 힐링 프로그램 ‘두근두근 건강한 가족’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사람들’(남양유업 임직원 슬로건)이 함께하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남양유업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첫 번째로 열린 ‘건강한 가족’ 행사는 행사준비단계에서부터 남양유업 임직원과 임산부, 육아맘, 자녀 등 참여 예정자들의 여러 의견을 반영해 내 가족의 회사 이해하기, 우수 아이디어 제안하기,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경품이벤트, 가족공감 토크쇼 등 다양한 가족힐링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내 가족 회사 이해하기’ 에서는 나의 남편, 아내, 부모님이 일하고 있는 남양유업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고, ’우수 아이디어 제안하기’ 코너에서는 회사에 필요한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채택된 사람에게 남양유업 분유, 유제품 등 가족이 원하는 제품 평생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고급유모차, 유아용 자동차 및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가족힐링 토크/콩트쇼’ 를 진행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양유업의 ‘건강한 사람들’이 남양유업 임직원과 가족, 나아가 다양한 사회 구성원과 건강한 가치를 공유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