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방과후학습, 스마트학습지 밀크티로 다양하게 공부하고 체험 가능해

초등학교 방과후학습, 스마트학습지 밀크티로 다양하게 공부하고 체험 가능해

초등학교 공부에서 국영수 주요과목 위주의 학교공부 외에도 다양한 방과후학습들을 접하고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초등학교 성적표는 생활통지표라는 이름으로 아이가 학교생활에 잘 적응했는지 혹은 여러 방식으로 선생님의 의견이 적혀있어 객관적인 성적확인이 어려울 수 있다. 때문에 다양한 학습을 통해 중학교 입학 전까지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은 디지털교과서 시대에 발맞춘 스마트학습지로 지역 맘카페 SNS나 유튜브, 목동과 강남 일대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종이학습지나 프린트학습지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초등학습지 밀크T에는 학교공부와 영어, 수학 수준별학습도 가능하지만 그 외의 초등 방과후학습도 하나의 기기로 모두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대표적으로 1대1첨삭과외외 숙제해결이 있다. 숙제해결의 경우 천재교육 우등생전과로 학교 숙제를 완벽하게 해결하는 것은 물론 학습 중 질문 해결을 위해 전담선생님의 1대1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인문학적 지식부터 수학, 과학, 예술감각,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시청각 콘텐츠와 교과 학습을 깊고 넓게 이해할 수 있는 국어, 사회, 과학 특강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블록코딩의 원리와 기초를 이해하는 소프트웨어 코딩학습, 인성교육과 진로교육 콘텐츠도 구성돼있다. 여기에 학교 과학시간에 배운 실험과 각종 체험 활동 역시 경험해볼 수 있다. 태블릿PC의 센서, 3D, 증강현실(AR)을 이용해 지루하지 않고 과학적 호기심과 재미를 불러 일으킨다.
 
현재 신청 시 10일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