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 개별티저 공개시작…'거친 매력 속 방찬·현진·아이엔'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25일 컴백예정인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에 담긴 강렬하고 세련된 매력을 개별티저로 공개하고 나섰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 타이틀곡 '미로' 개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의 주인공은 방찬, 현진, 아이엔 등이다. 이들 3인은 거친 듯 세련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화려한 헤어컬러의 방찬, 세련된 스타일링 속 패기어린 모습의 현진, 레드 헤어&레오파드 의상으로 시크함과 강렬함을 드러낸 아이엔의 모습은 새로운 앨범에서 드러날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게 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미로'는 자체 제작돌로서 입지가 굳건한 스트레이 키즈의 매력을 듬뿍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로'를 비롯한 8트랙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능력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이어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만든 곡이다.

이 곡은 미로에 선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의 패기와 포부를 표현한 작품으로 한동윤·제프 벤자민·다나카 히사카츠 등 국내외 주요 음악평론가로부터 거친 듯 선명한 멜로디와 호소력짙은 보컬이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월 태국을 시작으로 자카르타·멜버른·시드니 등까지 이어진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중인 가운데, 오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 발매를 토대로한 국내활동에 이어 4월 27일 마닐라, 5월 미국 3개 도시(4회 공연) 등을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