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할인 혜택‧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의 일대일 스피킹 전문 브랜드 파고다원은 파고다교육그룹 창립 36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고다원은 신규 및 현 수강생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등록 시에 수강료의 10%를 할인해준다. 이어, 6개월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10% 할인 혜택에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대일 수업이 월 8회 이상 진행되는 정규 프로그램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파고다원 임현구 사업부장은 “파고다가 36년간 굳건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수강생들의 파고다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36주년을 맞아 파고다원을 찾아주신 수강생 분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파고다원은 대학생들을 위한 합리적 가격의 1:1 실속 패키지를 출시, 운영 중에 있다. 학원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수업 5회에 그룹 수업 10회, 총 15회의 수업이 진행되는 알짜 강좌다. 휴학생과 취준생 등 학생증을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신청자에 한해 무료 레벨테스트 및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전문 강사에게 레벨테스트를 받고 현재 어학 실력을 진단받으면 된다.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학습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고다원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1:1 맞춤 회화 전문 브랜드다. 강남, 종로, 신촌, 삼성, 여의도, 서면 등 6개 센터가 운영 중에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