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대표 김중원)는 온라인견적과 데브옵스 관리기능 등을 강화한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자비스(n〃Xavis) 2.0'을 공개했다.
n·자비스는 NDS가 개발한 사용자 중심 클라우드 운영 서비스 포털이다. AWS 클라우드 고객 효율적 운영관리를 위해 서비스 자산관리, 비용·성능 최적화, 운영환경 모니터링, 데브옵스 프로세스 등을 지원한다. 고객 운영환경에 맞게 전사자원관리(ERP) 등 기존 업무시스템과 연동하도록 기업 내부에 설치하는 구축형도 함께 지원한다.
2.0 버전에서 추가된 '온라인견적' 기능은 고객이 원하는 업무시스템 표준 아키텍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서비스 견적을 제공한다. AWS 표준 견적 금액과 NDS가 제공하는 추가 서비스 할인 견적을 함께 제공한다. 데브옵스 관리기능은 AWS 클라우드 상에서 개발부터 운영까지 데브옵스 방법론을 지원한다.
고객은 서비스 포털에 접속해 NDS 클라우드 컨설팅, 클라우드 매니지드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등 각종 서비스 소개와 고객 사례를 확인 가능하다. NDS 클라우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자산관리, 운영환경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김중원 NDS 대표는 “고객은 자비스를 활용해 보다 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접할 것”이라면서 “향후 프라이빗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추가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관리 기능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
김지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