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테마 콜라보레이션 카페 운영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글로벌 인기 IP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원피스'의 팝업스토어를 특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원피스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에피소드인 '홀케이크 아일랜드' 편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카페 형태로 운영된다. 상디 망고에이드, 루피 히비스커스, 빅맘 파르페 등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메뉴로 음료 4종과 디저트 6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특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에 있다.
본 프로모션은 기존에 대원미디어가 운영하고 있는 상설 테마카페이자 일명 '홍대 원피스 성지'라는 별칭을 얻기도 한 'Cafe de ONE PIECE'와도 연동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으로 원피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꽝없는 100%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통해서 루피, 에이스, 카타쿠리, 로우 등 희귀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을 위해 원작사와 다양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여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행사를 7월 6일과 7일 양일간 개최할 예정에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