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호주 No.1 수영 전문 브랜드 조그스는 오는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SETEC(이하 세텍 유아교육전)'에 참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즐거운 수영을 지향하는 조그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어와 인어공주 등 각종 캐릭터와 조그스만의 특별한 색채의 수영 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한 조그스의 제품은 50개국 전 세계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어린이 수영장과 특급 호텔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선 아이들과 함께하는 휴가, 그리고 수영을 시작하고 배우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수영복, 물안경, 부력 재킷, 물놀이 장난감 등을 유교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필수품이자 아이에게 수영의 기본자세를 취할 수 있게 설계된 조그스만의 특별한 조그스 스윔 재킷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조그스의 제품은 부모도 아이에게 직접 수영을 가르칠 수 있는 물놀이 용품"이라며 "이번 유교전에서 많은 참관객이 즐겁고 유익한 물놀이를 준비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텍 유아교육전은 교구부터 교육 프로그램, 도서, 원시설, 리빙, 디지털, 의약품, 의류 잡화에 이르기까지 유사 전시회가 따라 할 수 없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세텍 유아교육전은 국내 교육 중심지 대치동 SETEC에서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