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 뮤비티저 공개…스펙터클 비주얼&사운드 눈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대세신예 스트레이 키즈가 신곡에 담긴 에너제틱한 매력을 뮤비티저로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스펙터클한 느낌의 비주얼과 웅장하게 표현된 '미로'의 인트로 음원이 담겨있다.

특히 정복자의 카퍼레이드와 함께 군사작전을 지시하는 듯한 아이엔의 모습을 시작으로 도심 빌딩루프톱 위로 등장하는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의 강렬한 모습이 곡이 표현할 에너제틱한 감각을 간접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비롯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낸 8트랙의 곡으로 구성된다. 특히 타이틀곡 '미로'에는 스트레이 키즈가 표방하는 패기와 포부넘치는 모습을 최첨단 사운드와 함께 다이내믹하게 묘사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가요계 시상식 8관왕 기록과 함께 '대세신예'로서의 매력을 과시한 가운데, 올해 1월부터 태국을 시작으로 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로 호주·인도네시아·필리핀·미국 등 글로벌 팬들과의 호흡을 나누고 있으며,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로 국내 음악대중에게 다가온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