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 컨설팅 전문기업 이지시큐(대표 정경섭)는 이랜드 그룹 내 3개 계열사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컨설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3년전 이랜드리테일 ISMS 인증 컨설팅 수주를 시작으로 이듬해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ISMS 인증 컨설팅을 수행한 데 이어 작년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ISMS 인증 컨설팅 프로젝트도 수주했다.
ISMS 컨설팅 사업에서 단 한 번도 인증에 실패한 전례가 없는 이지시큐는 이번에도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가 인증을 취득할 것으로 낙관했다. 특히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는 인증 의무대상이 아니지만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다른 계열사와 함께 ISMS인증을 취득하는 의사결정을 내렸다.
이지시큐는 이를 계기로 이랜드 그룹의 주요 정보보호 사업에 참여, 성공 레퍼런스를 갖게 된다.
이지시큐 측은 “이랜드리테일, 이랜드월드, 이랜드파크에 ISMS인증 통합관리 솔루션 '아테나'를 공급, 고객사 인증 운영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면서 “특히 이랜드리테일은 3년째 인증 컨설팅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동규 이랜드리테일 정보보호팀장은 “'이지시큐가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 차별성은 정보보호 담당자 입장에서 꼭 필요한 핵심적인 부분에 집중하고 ISMS 운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