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NCT127 'Chain(Kor ver.)' 몬스타엑스 '난기류(Turbulence)', B.A.P 'DYSTOPIA' 등의 작사참여로 컬러를 드러낸 솔로뮤지션 솔희가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AIKM(All I Know Music) 측은 솔로가수 솔희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외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싱글 '보라색'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데뷔 싱글 '보라색'은 솔희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2곡으로 구성, 그녀만의 다양한 음악적 컬러를 담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NCT127 태일의 피처링과 함께 피아노 연주와 몽환적인 멜로디 속에서 사랑의 다양한 의미를 컬러로 표현한 타이틀곡 '보라색'과 이별 후의 현실적인 모습을 담은 미디움템포 힙합곡 '멀리멀리' 등 색다른 느낌의 음악들로 채워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솔희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와 함께 유튜브·네이버TV SMTOWN 및 AIKM 채널을 통해 데뷔싱글 '보라색' 전곡과 타이틀곡 뮤비를 공개하며, 공식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