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No.1 흑맥주 '코젤다크'로 사랑 받고 있는 코젤이 깊은 풍미에 놀라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코젤라거' 500ml 캔을 국내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체코 내 흑맥주 판매량 1위이자 국내에서도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코젤다크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체코 라거 판매량 1위 맥주, 코젤라거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코젤라거'는 1인당 맥주 소비량이 가장 많은 체코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유한 체코 No.1 라거 맥주다. 코젤다크와 마찬가지로 코젤을 대표하는 독특한 염소 캐릭터를 사용하고 있는 코젤라거는 '염소 맥주'라고 불리며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라멜 맥아가 홉의 쌉쌀함을 부드럽게 잡아 깊은 풍미에 최상의 목 넘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인 코젤라거는 평소 황금빛 페일 라거의 부드러운 향을 즐기던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젤 관계자는 “체코 No. 1 라거 맥주, 코젤라거만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와 최상의 목 넘김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국내 선보이는 코젤라거와 코젤다크로 진정한 체코 No.1 맥주를 보여 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신제품 코젤라거(500ml 캔)은 현재 전국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젤은 현재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놀라운 목 넘김을 담은 체코 판매량 1위 맥주 “코젤라거”와 기존 흑맥주의 깊은 풍미에 예상치 못한 청량감을 담은 “코젤다크”를 판매 중에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