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블랙핑크가 신곡 '킬 디스 러브'에 담긴 새로운 카리스마 안무를 좀 더 섬세하게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대포를 쏘는 듯한 안무부터 경례하는 동작까지 소위 '여전사' 느낌을 전하는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퍼포먼스가 자세하게 담겨있다.
'킬 디스 러브' 안무는 컴백 전부터 알려졌듯 글로벌 안무가 4인이 구성해낸 작품으로, 블랙핑크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역동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는 곧 2일 14시간만의 뮤비 1억뷰 돌파라는 큰 반응을 얻으며 또 한 번의 '걸크블핑' 신화를 탄생시킨데 이어, 다섯 번의 억대뷰 안무영상에 이은 억대뷰 영상을 예상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곡 '킬 디스 러브'의 음원도 미국을 포함한 세계 37개지역 아이튠즈 송차트 1위와 함께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차트 4위 등의 결과를 나타내며 새로운 기록달성의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2일과 19일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와 함께, 17일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펼쳐질 북미투어로 현지 음악팬들과의 호흡을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