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전개

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전개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시크릿쥬쥬의 새 시즌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우리 아이를 별의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가 본격적으로 출시 및 방영되는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월 전개되는 프로모션으로, 응모기간은 매월 1일부터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매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별 발표한다.


 
‘이달의 별의여신’으로 선정된 1등에게는 재능TV와 쥬쥬TV 광고에서 이달의 여신으로 특별 소개되고, 로엠걸즈에서 출시할 '쥬쥬 별의 여신 드레스'를 선물한다. 또한, 올해 연말 진행 예정인 스페셜한 별의 여신 파티 참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2등부터 4등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별의 여신 시크릿쥬쥬처럼 예쁜 우리 아이 사진을 찾아 #별의여신, #시크릿쥬쥬, #장난감추천,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쌓으면서도 시크릿쥬쥬의 신제품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시크릿쥬쥬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29일 오전 8시 재능TV에서 첫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은 는 주인공 쥬쥬가 친구 신디, 신비한 고양이 타로와 함께 선샤인빌에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자신의 소중한 꿈과 일상을 지키기 위한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해당 애니메이션 시리즈 완구는 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실제 완구로 제작해 어린이들이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쥬쥬가 된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여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주인공 시크릿 쥬쥬의 메인 아이템이 되는 별자리 소환패드, 시크릿 크라운로드, 별자리 카드앨범이 인기이며, 어린이용 화장품으로 구성된 쥬얼메이크업박스와 귀여운 미니돌 라인의 크리스탈 팬던트도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