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항공권'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 진행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항공권'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 진행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투어와 함께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총2명)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or 아시아나) △호텔 무료 숙박권(4박, 조식 포함)을 비롯해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해당 항공권은 2019년 6월 중 원하는 일정으로 개별 출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7일(예정)이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트 1000개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하트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로 변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친구 태그 후 '트래블러'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재원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본격적인 봄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재밌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트래블러 1탄 하와이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풍성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