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규 헬로베어 우주비행사 놀이방매트 제품을 출시했다.
아소방 PVC 놀이방매트는 2019년 프리미엄 유아매트로, 다른 PVC매트보다 뛰어난 쿠션감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코어쿠션층 특허 및 층간소음 방지에도 뛰어나다.
이번 해당 브랜드 신규상품은 ‘헬로베어’ 캐릭터를 매트에 선보였다. 시각적 자극이 필요한 성장기 유아들에게 캐릭터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다양한 모션으로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4월 21일 과학의 날을 맞이하여, 헬로베어와 친구들이 우주복을 입고 우주를 떠다니는 컨셉의 형태로 디자인하였다.
반면 뒷면은 코티지 브라운의 모던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매트로도 사용 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헬로베어 우주비해사 놀이방매트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원목장난감 ‘세비 우주선’ 사은품으로 함께 배송된다.
아소방 PVC 놀이방매트는 항균 탈취 기능 효과까지 인증 받아, 매트내 세균이 자라고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며, 냄새를 잡아주어 위생적으로 탁월한 제품이다.
전사이즈 모두 2cm 두께의 고밀도 쿠션으로 뒤집기나 걸음마를 하는 아이에게 최적화 된 매트이며,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통과 등 안전이 인증된 제품으로 0세부터 전 연령 사용이 가능하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