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복스는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SETEC(이하 세텍 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옥스복스 YLP(OX BOX YLP)를 선보였다.
옥스복스 영 리더스 프로그램은 영국 최고의 전문 교사진의 경험과 철학을 기본으로 제작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최고 경영인 석사 과정을 수료 중인 운영진이 영국 현지 초등학교 교감선생님과 유치원 교사진으로 구성된 전문가 패널과 함께 철학과 인성교육 테마를 기반으로 준비한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한국일보 베스트 신상품 유아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옥스복스는 현재 FFWD Accelerator Programme 참가 인증을 받았으며 영국정부와 함께 일하는 아동심리학 박사 Dr. Daniel Jones가 추천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영국 최고의 교육 컨설팅 회사 SVR에 의해 추천되기도 했다.
옥스복스 YLP는 10개의 테마를 통해 Perspective, Teamwork, Sustainablility 등 크고 굵직한 내용들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개함으로써 인성 교육에 필요한 개념과 용어들을 쉽고 다양한 놀이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다양한 매개체와 놀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텍 유아교육전은 교구부터 교육 프로그램, 도서, 원시설, 리빙, 디지털, 의약품, 의류 잡화에 이르기까지 유사 전시회가 따라 할 수 없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세텍 유아교육전은 국내 교육 중심지 대치동 SETEC에서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