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아가방 매장에서 해시태그를 활용한 ‘아가방 지구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2일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 환경보호의 날이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의 디자인을 활용해 지구 사랑 실천 방법과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아가방 지구사랑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아가방 매장에 비치된 힐링페이퍼를 색칠해 #아가방지구사랑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아가방 인스타그램 이벤트 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당점된 400명에게 온‧오프라인 아가방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힐링페이퍼에 아가방의 여름 시즌 의류 디자인을 모티브로 지구 생명의 원천인 나무와 숲을 담아 색연필 등으로 채색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아이들이 다양한 색을 칠하며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고 환경 보호와 지구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작지만 뜻깊은 이벤트로 아이들이 환경 보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에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