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액세서리 전문기업 프롬비(대표 정현철)는 지난 12일, 2019년 신제품으로 5,000mAh 배터리가 내장된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한 스탠드형 선풍기 ‘윈드스핀’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롬비는 지난 2017, 2018년 휴대용 선풍기로 중앙일보 선정 고객 감동 우수브랜드를 수상한 바 있다. 어느덧 휴대용 선풍기는 여름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계절에 관계없이 사시사철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더 조용하게’, ‘더 오래’라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무선’이라는 트렌드, ‘회전’이라는 기술력이 만나 윈드스핀 무선 회전 탁상용 선풍기가 탄생했다.
프롬비 무선 서큘레이터 ‘윈드스핀’은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하여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하게 설계된 신개념 서큘레이터이다. 이 외에도 헤드 부분이 45도 상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언제든지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엔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보조배터리 기능으로 선풍기 작동 중에도 휴대폰 등을 충전할 수 있다. 안전망을 분리할 수 있게 설계하여, 청소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제품 뒷면에 부착된 소가죽 스트랩은 디자인적 요소를 더할 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사용 시, 이동이 편리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무광바디, 포인트 스틸의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질감은 데스크테리어(Deskterior)로도 안성맞춤이다.
프롬비 관계자는 “올해는 'Better your life'라는 슬로건에 맞게 그저 좋은 제품을 보여드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끝없는 연구와 개발 끝에 에어서큘레이터 ‘윈드스핀’이라는 제품을 탄생시켰다.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